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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숏폼마케팅+인플루언서마케팅의 융합

by MarketMingle 2024. 10. 14.

K-브랜드의 해외 크리에이터를 통한 판매 시장성 분석

1. 글로벌 K-뷰티 시장 규모 전망

연도시장 규모 (십억 달러)성장률 (%)

20209.3-

202110.29.7

202211.411.8

202312.812.3

202414.614.1

202516.815.1

출처: Statista, 2023

2. 주요 국가별 K-브랜드 선호도 (2023년)

국가선호도 지수 (100점 만점)

중국89

태국86

인도네시아82

베트남80

필리핀78

말레이시아75

미국72

일본68

출처: Korea Foundation for International Cultural Exchange, 2023


3. 소셜 미디어 플랫폼별 K-브랜드 관련 콘텐츠 인게이지먼트 율 (2023년)

플랫폼인게이지먼트 율 (%)

Instagram3.2

TikTok5.7

YouTube4.1

Facebook1.8

출처: Social Media Industry Report, 2023


4. K-브랜드 카테고리별 글로벌 시장 점유율 전망 (2025년)

카테고리예상 시장 점유율 (%)

스킨케어8.5

메이크업6.2

헤어케어4.8

패션3.7

식품2.9

가전제품2.3

출처: Global Market Insights, 2023

5.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통한 K-브랜드 ROI (투자수익률)

인플루언서 등급평균 ROI (%)

메가 인플루언서 (100만+ 팔로워)520

매크로 인플루언서 (50만-100만 팔로워)630

미드티어 인플루언서 (5만-50만 팔로워)780

마이크로 인플루언서 (1만-5만 팔로워)920

나노 인플루언서 (1천-1만 팔로워)1150

출처: Influencer Marketing Hub, 2023

 

 

이 데이터는 K-브랜드의 글로벌 시장에서의 강세와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효과성을 보여줍니다. 특히 아시아 국가들에서의 높은 선호도와 마이크로/나노 인플루언서를 통한 높은 ROI가 주목할 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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