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6월의 마켓밍글 뉴스레터입니다.
먼저 디지털마케팅의 목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게요.
디지털 마케팅의 목표는 내 제품 및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이고 내가 목표하는 매출 이익을 얻는 것입니다. 디지털 마케팅의 주요 성과 지표(KPI)를 측정하는 기준이 있습니다:
첫 방문
사용자가 어떻게 내 사이트를 처음 찾고 들어 왔는지를 의미합니다.
총 방문 횟수
총 몇 명의 사용자가 내 사이트를 방문했고 개별 방문자 별 얼마나 내 사이트를 방문 했는지 측정합니다.
클릭율
사용자가 내 사이트를 클릭한 비율입니다.
페이지당 평균 체류 시간
내 사이트를 방문했을 때 평균 어느 정도의 시간을 보냈는지를 의미합니다.
웹 트래픽 소스
어떤 소스를 통해 내 사이트로 유입 되었는지를 의미합니다.
재방문율
내 사이트에 얼마나 많은 사용자가 재방문하는지에 대한 비율입니다.
마케팅 ROI(투자수익률)
마케팅 캠페인을 통해 광고 비용을 제외하고 얻은 매출액을 의미합니다.
위의 기준들을 마탕으로 디지털 마케팅 KPI를 측정하시면 됩니다.
디지털마케팅에 대해 봤는데요 이러한 마케팅을 잘하는 곳이 있답니다.
바로 공팔리터 인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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