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everything about marketing
카테고리 없음

TREND : 디지털 마케팅의 목표

by MarketMingle 2024. 6. 13.

안녕하세요.

6월의 마켓밍글 뉴스레터입니다.

먼저 디지털마케팅의 목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게요.

 

 

디지털 마케팅의 목표는 내 제품 및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이고 내가 목표하는 매출 이익을 얻는 것입니다. 디지털 마케팅의 주요 성과 지표(KPI)를 측정하는 기준이 있습니다:

 

 

첫 방문

사용자가 어떻게 내 사이트를 처음 찾고 들어 왔는지를 의미합니다.

총 방문 횟수

총 몇 명의 사용자가 내 사이트를 방문했고 개별 방문자 별 얼마나 내 사이트를 방문 했는지 측정합니다.

클릭율

사용자가 내 사이트를 클릭한 비율입니다.

페이지당 평균 체류 시간

내 사이트를 방문했을 때 평균 어느 정도의 시간을 보냈는지를 의미합니다.

웹 트래픽 소스

어떤 소스를 통해 내 사이트로 유입 되었는지를 의미합니다.

재방문율

내 사이트에 얼마나 많은 사용자가 재방문하는지에 대한 비율입니다.

마케팅 ROI(투자수익률)

마케팅 캠페인을 통해 광고 비용을 제외하고 얻은 매출액을 의미합니다.

위의 기준들을 마탕으로 디지털 마케팅 KPI를 측정하시면 됩니다.

디지털마케팅에 대해 봤는데요 이러한 마케팅을 잘하는 곳이 있답니다.

바로 공팔리터 인데요.

국내 및 해외에서 온라인 뷰티 트렌드 마케팅을 고민하고 계신가요?

139만명의 국내외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통해이미 성공적인 사례들을 보유한 공팔리터와 함께하세요.

현재 공팔리터는 중소기업들의 어려운 상황에 함께하고자 릴스 및 숏츠 등 숏폼 마케팅과 체험단을 무료로 진행하 수 있는 기회를 선착순으로 모집하고 있는데요. 관심있으신분들은 지금 여기 를 클릭하시면 바로 1:1 상담이 가능합니다.

▶선착순 체험단 혜택 바로가기 : 여기

국내 최다 인플루언서 139만명을 보유한 글로벌 마케팅 플랫폼으로 지금 바로 매출 상승 기회를 놓치지마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