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6월의 마켓밍글 뉴스레터입니다.
먼저 디지털마케팅의 목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게요.
-바이럴마케팅(Viral Marketing)
이는 쉽게 말하자면
입소문 마케팅입니다.
소비자에 의해 인터넷상에서
정보가 계속해서 전파되며 이루어지는
마케팅인데요.
좋은 키워드 발굴로 시작하여
질 좋은 콘텐츠로 마무리한다면
성공적으로 끌어나갈 수
있습니다.
마케팅을 펼치고자 하는
포털의 알고리즘을 잘 이해하고,
키워드와 콘텐츠를 적합하게
접목해서 소비자들의
흥미를 유발할 수 있도록
정보를 융합할 수 있는 것이
바이럴마케팅의 초기 셋업의
기본인데요.
첫 번째는 콘텐츠의 질이 매우 중요합니다!
소비자들은 공유할 만한 재미있고 유익한 컨텐츠를
찾고 있기 때문에 이러한 컨텐츠를 제작해야 합니다!
두 번째는 적절한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기반으로 적졀한
소셜미디어 플랫폼을 선택해야 해요!
세 번째로는 컨텐츠를 공유하도록 유도하는 방법을
사용할 수 있어요!
바이럴마케팅에 대해 봤는데요 이러한 마케팅을 잘하는 곳이 있답니다.
바로 공팔리터 인데요.
국내 및 해외에서 온라인 뷰티 트렌드 마케팅을 고민하고 계신가요?
139만명의 국내외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통해이미 성공적인 사례들을 보유한 공팔리터와 함께하세요.
현재 공팔리터는 중소기업들의 어려운 상황에 함께하고자 릴스 및 숏츠 등 숏폼 마케팅과 체험단을 무료로 진행하 수 있는 기회를 선착순으로 모집하고 있는데요. 관심있으신분들은 지금 여기 를 클릭하시면 바로 1:1 상담이 가능합니다.
▶선착순 체험단 혜택 바로가기 : 여기
국내 최다 인플루언서 139만명을 보유한 글로벌 마케팅 플랫폼으로 지금 바로 매출 상승 기회를 놓치지마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