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everything about marketing
마케팅

숏폼 챌린지에 사람들이 열광하는 이유

by MarketMingle 2024. 5. 21.

숏폼 챌린지에 사람들이 열광하는 이유

 

 

안녕하세요

5월의 네 번째 마케팅의 모든 것 뉴스레터입니다.

2017년 중국에서 틱톡의 출연 그리고 2018년 전세계적으로 급격히 유명해진 숏폼

이제는 다양한 마케팅 사례로도 활용 되고있습니다.

#1


숏폼 챌린지란 TikTok과 유튜브 등 SNS에서 유행하고 있는 짧은 영상 콘텐츠 제작 도전이에요.

사람들이 열광하는 이유는 다음과 같아요.

첫째, 참여하기 쉽다는 점이죠. 누구나 스마트폰으로 짧은 영상을 촬영하고 편집할 수 있어서 접근성이 높아요.

누구나 쉽게 참여할수있고 쉽게 접할수있는 장점을 가진 숏폼관련하여 레퍼런스 보러오세요.

 

공팔리터 숏폼 플랫폼 레퍼런스 보러가기 (클릭)

다양한 소통방식이 생기는 세상

#2


둘째, 보상이 크다는 거예요. 인기 있는 챌린지영상이면 조회수와 구독자가 급증할 수 있죠. 개인의 인기와 영향력을 높일 수 있는 기회라서 매력적이에요.

이제는 개인이 아닌 기업,소상공인 등 다양한 형태로의 홍보로도 사용되는 숏폼챌린지 

 

공팔리터 소상공인 마케팅 레퍼런스 더보기 (클릭)

챌린지를 하는 연예인들

 

#3 ~ 4


셋째, 재미있기 때문이기도 해요. 챌린지 과제가 참신하고 재미있는 경우가 많아서 즐겁게 참여하고 싶어 하는 것 같아요.

넷째, 욕구 충족 때문이에요. 자기표현, 공감, 호기심 등 개인의 욕구를 충족시켜주기도 해서 참여 동기를 부여해주죠.

이외에도 다양한 이유가 있겠지만, 가장 큰 매력은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다는 점과 인기와 보상의 기회가 큰 콘텐츠이기 때문이라고 볼 수 있어요.

재미라는 각인은 생각보다 더 무섭게 전파됩니다. 공팔리터에서 숏폼 마케팅에 대해 같이 이야기놔눠요

 

공팔리터 마케팅 보러가기 (클릭)

 

#5


똑똑한 사용자들의 등장과 좋은 제품과 리뷰 그리고 보상을 주는 플랫폼들의 등장.

공팔리터는 사용자들이 최소한의 보상을 위해 들이는 시간도 돈이라고 생각하기에 최대한 수익을 얻어 갈 수 있도록 시스템을 설계 했습니다. 모든 프로세스가 단 10분 이내 마칠 수 있도록 설게한 똑똑한 플랫폼 입니다.

 

출처 : https://www.etnews.com/20210610000050

 

공팔리터와 함께하세요 ! (클릭)


국내 및 해외에서 온라인 뷰티 트렌드 마케팅을 고민하고 계신가요? 139만명의 국내외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통해이미 성공적인 사례들을 보유한 공팔리터와 함께하세요.

현재 공팔리터는 중소기업들의 어려운 상황에 함께하고자 릴스 및 숏츠 등 숏폼 마케팅과 체험단을 무료로 진행하 수 있는 기회를 선착순으로 모집하고 있는데요. 관심있으신분들은 지금 여기 를 클릭하시면 바로 1:1 상담이 가능합니다.

 

▶선착순 체험단 혜택 바로가기 :  여기

국내 최다 인플루언서 139만명을 보유한 글로벌 마케팅 플랫폼으로 지금 바로 매출 상승 기회를 놓치지마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