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5월의 마켓밍글 뉴스레터입니다.
먼저 요즘 뜨는 소비 트렌드, 레저 노마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게요.
레저노마드 란
레저와 유목민의 합성어로 실내 서핑 야외요가 등
계절과 장소에 상관없이 다채로운 엑티비티를 즐기는 사람들을 뜻해요
다양한 레저 활동을 즐기는 사람이 많아지면서
활용도 높은 애슐레저룩과
호텔에서 진행하는 레저 체험 서비스가 인기라는 데요
따라서 인플루언서를 통해 레저노마드를 유도하기 위해서는
타겟하는 유저를 명확하게 파악할 필요가 있어요.
이미 고객 DB가 확실한 기업이라면
주요 고객층의 나이, 성별, 취향 등을 고려해서
인플루언서를 섭외하는 것이 좋겠죠
이처럼 레저노마드 예시를 봤는데요 이러한 마케팅을 잘하는 곳이 있답니다.
바로 공팔리터 인데요.
국내 및 해외에서 온라인 뷰티 트렌드 마케팅을 고민하고 계신가요?
139만명의 국내외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통해이미 성공적인 사례들을 보유한 공팔리터와 함께하세요.
현재 공팔리터는 중소기업들의 어려운 상황에 함께하고자 릴스 및 숏츠 등 숏폼 마케팅과 체험단을 무료로 진행하 수 있는 기회를 선착순으로 모집하고 있는데요. 관심있으신분들은 지금 여기 를 클릭하시면 바로 1:1 상담이 가능합니다.
▶선착순 체험단 혜택 바로가기 : 여기
국내 최다 인플루언서 139만명을 보유한 글로벌 마케팅 플랫폼으로 지금 바로 매출 상승 기회를 놓치지마세요 !
#바이럴마케팅#체험단#인플루언서마케팅체험단#체험단마케팅#해외마케팅#숏폼마케팅#릴스마케팅#틱톡마케팅#리뷰마케팅#컨텐츠마케팅
'마케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TREND : 마케터가 꼭 알아야할 3가지 디지털 마케팅 (0) | 2024.06.06 |
---|---|
TREND : 숏폼마케팅을 해야하는 3가지 이유 (4) | 2024.06.04 |
TREND : 도파민 디톡스 편 (0) | 2024.05.28 |
Ditto 소비 어떤 마케팅을 해야할까? (0) | 2024.05.23 |
숏폼 챌린지에 사람들이 열광하는 이유 (0) | 2024.05.21 |